낙동강 오토캠핑장

게시판
게시판 글 등록

에 글을 등록합니다.

보다보다 답답해서 글씁니다(캠퍼분들 꼭읽어주세요!)
  • 작성자 : 최우석
  • 작성일 : 2017-06-23 11:28:33
삼락을 자주이용하고 또 개인적으로 마음에들어하는 1인입니다 .
제가알기론 이제 위탁을받았고 위탁을 햇으면 여기캠핑장 관리는 위탁받은 회사에서
하는걸로 아는데 글쓰는 사람들보니 아직 시에서 운영한다고 생각하셔서 그런지
컴플레인걸때 안걸때 구분못하고 자기집인양 쓰는 사람들이많은데 왜그런거죠??
또 예약하기 힘들땐 전에는 직원분이 비사이트에 자리잡아주는것 같던데 예약못하고 멀리서와서 그냥돌아가는분들도 있을껀데 다 같이 좋게이용하면되지 머가그렇게 불쾌하다고 뭐라고들 하시는건가요..
좋게놀러와서 가족들하고 친구들 연인들 재밌게노시고 가면되는데 뭐가 그리들 불많이 많은지 참...
어쩌다보니 직원분과 친해져서 말을 나눠보니 하도 컴플레인이많아서 유도리있게 했던것도 다없애고 진짜 규정대로 하고있다더군요
좋게 ㅇ용하던 사람이라서 글안쓰는데 그런분들이 있으니 잘 이용하던 사람도 같이 덩달아 피해를보네요
심지어 자기가 주인인양 검사를 하느니 마느니... 참
... 다같이 재밌게놀고들 갑시다 여러분들.... 그렇게비싼돈주고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바라는게많은분들은 저같은 사람들은 이해가안되네요..
아무튼 모든사람들이 다 만족할수는 없지만 재미있게 놀려고 가는것만큼 그냥재미있게 놀다가옵시다..!

"보다보다 답답해서 글씁니다(캠퍼분들 꼭읽어주세요!)"에 대한 댓글 입니다.

  • 정용욱 2017-08-17 23:34:35

    최우석님 처럼 유도리로 자주 이용을 하면서 피해를 안줬으면 컴플레인 안 걸었겠죠.
    유도리로 고객만 이익을 본거라면 모르겠으나, 관리자는 돈을 추가로 받고 마구마구 넣어주면서 화장실은 더 더러워지고, 소음은 더 씨그러워지고, 개들은 더 판치고 있으나, 관리자는 규정을 어겨가며 받아줬는데 규정대로 관리를 잘 할까요?
    유도리도 유도리 나름입니다. 최우석님 집 근처에 무단으로 주차한 것도 모자라서 쓰레기 버리고 시끄럽게 굴어도 유도리 부리며 그 사람들 입장만 생각할 건가요? 재미있게 놀러 가려면 미리미리 예약 하고 가면 됩니다.

  • 고영기 2017-06-25 20:38:48

    그런데요 규정대로 하는게 모두를 위해서 좋은것 아닌가요? 규정이 있는데 무시하고 유통성? 유도리라... 그걸 당연히 받아들이는게 이상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약도 하나의 신뢰와 약속입니다. 당연히 개인사정으로 못했다면 다음 대기자가 차례가 되는것이고요. 글에 진짜 규정대로 하는데 잘 이용하는 분들이 피해를 덩달아 본다라.. 말씀이 이상한거 같네요. 그리고 관리자들 저희 입장에서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해는 합니다. 그러나 규정은 지켜져야하는게 맞는겁니다. 어제 자고 있으니 이렇더군요. 차에서 주무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얼마전 차량도난사건으로 이야기를 하시던데.. 새벽1시에.. 나름 잘하셨습니다. 그런데 근처 텐트에서 새벽1시에 블루투스 음악 틀로 주위 수면 방해하는건 왜 단속 안하는거죠? 그렇게 비싼돈 주고 이용하는것이 아니니 당연한 권리 침해당해도 된다는건가요? 아님 여름에만 캠핑다니시는 많은 캠퍼들이 싫어하는 떠중이 분들이신가요?
    올라오는 글들 보면 모기, 잔디 관리 등등 클레임에는 시가 운영해서 어쩔수 없다라고 하더군요.. 근데 관리자들이 해야하는 인적 문제는요? 그런것도 시가 운영하는거라고 넘기실껀가요? 시정이 안되니 민원을 넣는겁니다. 그점을 생각하시고 바뀌셔야죠? 1년에 서너만 이용하지만요 낙동강 정말 별로라서 안가고 싶어집니다. 이제는.. 금년 오픈하고 가니 비사이트에서 사이트 구축하는 사람들.. 그리고 일요일 점심에 차량 몇대 들어와서 샤워실 앞 자리에서 차로 방벽 만들고 밥 먹는 사람들.. 이런것도 관리를 못하시면서 저희입장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넘기지 마십시요. 위탁받으셨음 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쓰다보니 글이 길어졌는데 규정은 지켜야하는겁니다. 어디서는 언제든요. 그걸 융통성 유도리라는 표현으로 어중간하게 넘기시려 하면 안된다는 겁니다.

  • 관리자 2017-06-23 15:21:25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입장에서 생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이트가 아닌 곳에 자리를 잡아 드리는 것은 고객님 말씀처럼 멀리서 오신 고객님, 잠시 들리신 고객님, 예약을 하셨으나 아쉽게도 시간이 지나서 결제가 안된 고객님등 다양한 고객님들이 계셔서 신원확인을 하고 자리를 만들어 드렸으나 다른 고객님들의 민원으로 인하여 아쉽게도 더이상 불가능 하게 되었습니다.

    민원을 제기 하신 고객님 각각의 생각을 알 방법이 없고 저희 쪽으로 민원을 넣으시는 것이 아니라 낙동강 관리 본부등으로 직접 민원을 넣으시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알 수 가 없네요..

    다만 짧게 설명들은 바로는 힘들게 예약을 했는데 왜 예약 하지 않은 사람들이 와서 있느냐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어찌 되었던 더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동재 2017-07-01 12:20:25

    그런식이면 누가예약합니까? 나는 정식예약했는데, 내주위로 야매들이와서 둘러싸고 시끄러우면. 이해해야 됩니까? 공짜면 그냥 그러러니합니다

    또 성수기에 예약도안하고, 확인전화안하고 멀리서오신다는 분들..
    이해안됩니다

    그런데 쓰레기봉투30l는 의무구입인가요? 2000으르ㅡ 올려받으시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