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오토캠핑장

여행후기

커뮤니티 > 여행후기

총 3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no-image

    이번 태풍으로 인한 환불 관련 정보 공유드립니다.

    2019-07-19 14 Views

    안녕하세요? 이번 태풍으로 인하여, 예약자분들 및 관리자 분들도 문의 전화가 많아서 힘드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공지사항에는 19일/20일 환불이 된다고 올라와 있어서, 20일/21일 예약자에 관하여 여쭈어 보니, 이 역시도 태풍의 영향권이라서 환불이 될 것이라고 하시네요. 참고하시고 즐캠하시기 바랍니다. more »
  • 사무실전화 여직원분 때문에 불쾌합니다._2

    사무실전화 여직원분 때문에 불쾌합니다.

    2019-07-19 26 Views

    제가 사무실에 전화할때마다 매번 짜증섞인 목소리로 안내를 해주시는 여직원분때문에 불편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금주 태풍때문에 환불조치에 대해 여쭤보았더니 공지올라온다고 퉁명스럽게 말씀을 하시지 않나,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오늘 공지올라오자 마자 확인을 했습니다. 환불을 100% 진행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공지를 보고 난 후 나중에 10시쯤 전화를 드려야 겠다고 생각을 하여 전화를 드렸습니다. 환불은 해드린다고 적혀는 있지만, 예약 사이트에서 환불취소를 눌러놔야하나? 어떻게 진행해야하나 몰라서 확인차 전화를 드렸더니, 직원분께서 '공지사항에 적혀있고, 또 그냥두시라구요!' 라는 이런 짜증섞인 말투로 답변을 해주시는군요. 말투도 기분이 나쁜데, 그 짜증섞인 말투가 저는 기분이 상했습니다. 또 나중에 전화를 끊고 나서 공지사항을 보니 글자 몇자가 일정변경 원하시면 연락을 주시고, 그외는 환불처리 된다고 글이 추가 및 바뀌어져있더군요. 전 바뀌기 전 공지사항을 보고 전화를 드린거였고, 그렇다 하여도 글이 바뀌든 안바뀌든, 추가가 되었든 안되었든간에 몰라서 물어보는거면 그래도 좋게 말씀을 해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직원분은 짜증섞인게 아니라고 하실수도 있으시겠지만, 물어보고 듣는 제가 민망해지네요. 한두번도 아니고, 이용하는 사람에게 몰라서 물어보는거에 대해선 짜증내지 마시고, 듣는사람 기분 안상하게 답변을 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처음 올라왔던 공지사항 바뀌기 전 사진을 첨부합니다. more »
  • no-image

    이동통신 중계기 설치 요망

    2019-06-19 169 Views

    삼락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삼락캠핑장은 부산과 경남지역 거주자들이 이용하는 유료 오토 캠핑장인데 요즘 현대인의 필수품인 휴대전화 사용시 와이파이가 되지 않아 개인 데이터 소진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캠핑장에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 것은 캠핑 운영 관리자들의 업무 태만 입니다. SKT, LGU+, KT에 중계기 설치를 요구하면 가능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more »
  • no-image

    우천으로 인해 캠핑장을 가지 못하는데 환불 안됩니까?

    2019-06-14 469 Views

    이용자가 사정이 생겨 못가게 되어 환불을 받지 못하면 이해하겠지만 우천으로 인해 피치못하게 캠핑을 못하게 됐는데 왜 전액환불이 안되는겁니까 more »
  • no-image

    예약할려니..

    2019-02-11 1783 Views

    사무실전화는 연결할수없다고 하고.. 핸폰번호는 없는 번호라고 나오네요.. 3월 예약을 해야될까요? 상담전화 아시는분 계실까요? more »
  • no-image

    10월8일 다녀 갔습니다

    2018-10-10 1457 Views

    8일날 B8,9,10번 사이트 다녀 가신분들 앞으로 출입금지 시켜야 할듯합니다 캠핑 처음 오신듯 한데 새벽 네시 까지 단체로 소리지르고 떠드는 소리에 잠한숨 못잤어요 새벽에 지인 외부차량도 들락거리고 음주 운전까지 한듯 합니다 차가 새벽에 여러번 왓다갔다.. 덧붙혀....화장실 물청소좀 해주세요 ㅜ ㅜ 산성 터널 개통되고 가까워서 종종 들리겠습니다 more »
  • no-image

    화장실이요..

    2018-08-19 2311 Views

    8월 18일에 캠핑다녀갔습니다. 뭐 공간두 넓구 주위 분위기도 참 괜찮았어요. 그런데 화장실 상태를 자주 봐주셨으면 합니다.. 여름이라 냄새두 심하구 청소상태가..... 그거보구 놀라서 캠핑장 화장실 사용못하구 왔네요... 아 그리구 조명이 좀 더 밝았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너무 어두운감이 있더라구요... more »
  • no-image

    최악이요

    2018-06-03 6955 Views

    6월 2일 다녀왔습니다. 일단 시설이나 환경은 그런대로 괜찮아요 그런데요 시설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최악이었어요. 아니 캠핑 하시면 기본 아닌가요 고성방가 안더ㅡ고 시간 늦으면 조용히 하는건 기본아니에요? 참나 1시가 넘도록 큰소리로 떠들고 마이크로 노래부르고 그럴거면 술집가시고 노래방가시던지 하시죠 왜 남들한테 피해줍니까? 너무시끄러워서 잠을 못자겠다고 햇더니 제가 텐트에 들어오고 난뒤에 잠잘거면 왜여기왔냐고 자기들 끼리 떠들더라고요 참나 그러는 그분들은 술처마시고 남한테 피해주러왔나요 새벽 3시가 넘도록 보란듯이 떠들고 나이가 적지도 않아보이시던데 남들 다 자든 시간에 본인 술드시고 발기부전이신거 광고하시던데 참 자랑스러우시겠어요 밤에 순찰하시는 관리자분이 있으시면 참좋겠어요 다신 안가고싶네요 그런 몰상식한 분들 관리안하신다면... 돈주고 스트레스 받은 기분입니다. more »
  • no-image

    카라반 유저입니다.

    2018-05-23 2594 Views

    소형 카라반 진입되는지 여쭤보고 예약했습니다. 높이 상관없이 크지않으면 진입가능하다하여 예약했는데 막상 예약사이트가니 카라반 올리기 힘든자리였습니다. 관리자한테 얘기하니 카라반은 미리 상담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무슨 말장난 하는건지. 제가 뭐하러 카라반 진입되는지 물어봤겠습니까? 카라반 가지고 가려니 물어본거지요. 사이트 언덕이 급경사 높아 카라반 밑에 다 끄이며 몇번을 반동으로 올렸습니다. 소중한 추억 만들려고 같이 오신분께 애써 표정관리하며 1박했어요. 어찌나 성질나던지. 기계적으로 무성의하게 답변하시마시고 무슨 문의를 하면 상대방 의도를 한번만 물어봤어도 이런일 없었습니다. 철수할때도 옆사이트 취소한 덕에 어렵지않게 내렸는데 옆사이트 있었으면 또 생라이브 쑈를 했겠지요. 운인지 캠핑 성수기에 옆사이트 취소라.... 그분께 감사드립니다. 건승하세요. more »
  • 캠핑장 배치도(전기 배전함 위치)_10

    캠핑장 배치도(전기 배전함 위치)

    2018-04-13 4408 Views

    공지사항에서 첨부파일로 되어 있던데요..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 대부분 모를거 같아 .. 아래 여행후기에서는 어떤분이 직접 그려서 올렸던데.. 이용하시는 분들 전기 배전함, 소화기등 위치 궁금해 하시는 분들 계실거 같아서 여기에 올립니다. 캠핑장 관계자분 계시면 확인하시고, 홈페이지 시설안내 이런데 크게 올려놓으시면 이용하시는 분들 도움이 될거 같네요.. 수고하세요.. more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