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오토캠핑장

여행후기

커뮤니티 > 여행후기

총 28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캠핑장 배치도(전기 배전함 위치)_1

    캠핑장 배치도(전기 배전함 위치)

    2018-04-13 1030 Views

    공지사항에서 첨부파일로 되어 있던데요..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 대부분 모를거 같아 .. 아래 여행후기에서는 어떤분이 직접 그려서 올렸던데.. 이용하시는 분들 전기 배전함, 소화기등 위치 궁금해 하시는 분들 계실거 같아서 여기에 올립니다. 캠핑장 관계자분 계시면 확인하시고, 홈페이지 시설안내 이런데 크게 올려놓으시면 이용하시는 분들 도움이 될거 같네요.. 수고하세요.. more »
  • no-image

    여행후기 글 올리기에 대하여

    2018-04-12 346 Views

    여행후기란에 사이트 양도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읍니다.여기는 사이트를 매매하는 곳이 아니므로 절대 매매 글을 올리지 마세요. 1차 경고후 2차 회원 강제 회원탈퇴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읍니다.관리자 한돌 more »
  • no-image

    요즘 캠핑 하시는분들 물이 너무 않좋네요. 이용수칙 읽어보고 예약하세요

    2017-08-23 1563 Views

    첫 개장부터 다니던 곳인데, 요즘은 캠핑에 캠도 모르는 그냥 하루 신나게 떠들고 자기 마은대로 하고 가는곳이 되었네요. 사이트당 정해진 크기가 있고, 차량도 1대만 주차가능한데도, 지 꼴리는데로 남의사이트 앞에 차를 3~4대씩 주차를 하지않나, 그 사이트에 찾아오는 사람들은 왜 그렇게 많은지, 기본 차량 4대를 앞에다 주차하고, 정말 정신이상인것 같고 거지같은 사람들이 많은것 같네요.그래서 빼달라고 하면, 그때는 빼주고 좀있다가 다른사람들이 오면 앞에 주차하고, 그다음에는 그냥 더러운똥이라서 피했네요. 그러면 돈내고 캠핑장 통째로 빌려서 행사하던지...쯧쯧 좀 지킬건 지킵시다. 예약할때도 적혀 있지요!! 꼭 읽어보고 그대로 하기싫으면, 오지마세요. 그동안 다니면서, 2주전 그 인간들 때문에 기분만 상했네요. more »
  • no-image

    보다보다 답답해서 글씁니다(캠퍼분들 꼭읽어주세요!)

    2017-06-23 1577 Views

    삼락을 자주이용하고 또 개인적으로 마음에들어하는 1인입니다 . 제가알기론 이제 위탁을받았고 위탁을 햇으면 여기캠핑장 관리는 위탁받은 회사에서 하는걸로 아는데 글쓰는 사람들보니 아직 시에서 운영한다고 생각하셔서 그런지 컴플레인걸때 안걸때 구분못하고 자기집인양 쓰는 사람들이많은데 왜그런거죠?? 또 예약하기 힘들땐 전에는 직원분이 비사이트에 자리잡아주는것 같던데 예약못하고 멀리서와서 그냥돌아가는분들도 있을껀데 다 같이 좋게이용하면되지 머가그렇게 불쾌하다고 뭐라고들 하시는건가요.. 좋게놀러와서 가족들하고 친구들 연인들 재밌게노시고 가면되는데 뭐가 그리들 불많이 많은지 참... 어쩌다보니 직원분과 친해져서 말을 나눠보니 하도 컴플레인이많아서 유도리있게 했던것도 다없애고 진짜 규정대로 하고있다더군요 좋게 ㅇ용하던 사람이라서 글안쓰는데 그런분들이 있으니 잘 이용하던 사람도 같이 덩달아 피해를보네요 심지어 자기가 주인인양 검사를 하느니 마느니... 참 ... 다같이 재밌게놀고들 갑시다 여러분들.... 그렇게비싼돈주고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바라는게많은분들은 저같은 사람들은 이해가안되네요.. 아무튼 모든사람들이 다 만족할수는 없지만 재미있게 놀려고 가는것만큼 그냥재미있게 놀다가옵시다..! more »
  • no-image

    낙동강 캠핑장 캠핑 하실분 꼭 읽으세요 (도난사고)

    2017-06-01 1706 Views

    5월중순 캠핑 한 캠퍼입니다. 차 앞좌석 콘솔 박스에 있던 지갑에서 현금만 빼가지고 갔습니다 새벽에 차문을 잠궈 두지 않은 제 실수지만 제 생각으로 주위에 캠퍼들을 노리는 도둑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캠핑장 관리 사무소 화장실관리 하는걸 보면 바 도둑관리 바라지도 않습니다. 각자 주의 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캠핑 되기길 바랍니다. more »
  • no-image

    비매너 야영객 고발

    2015-05-14 2986 Views

    이런 인간들을 궂이 캠퍼란 좋은 단어로 포장하고 싶지 않아서 한마디 드립니다. 지난주... 그러니까 5월 9일 A -06번 사이트에 코베아 텐트 설영하신 분께 한마디 드립니다. 머 읽어 보시진 않겠지만... 오후쯤 되니 설영을 하시더군요. 타프를 꽤 오랜간 치시길래 우리 와이프가 가서 좀 도와드려 하던걸 제가 손사래 쳤습니다. 강아지도 한마리 데리고 오고 옆에서 손 거드는 아이도 있길래 참 다복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꿈은 저녁이 되니 여지 없이 날아가더군요. 왜 사이트 한쪽 구석에 저렇게 텐트를 치실까 했더니만 그 사이트안에 텐트 3동에 스퀘어타프 한동이 설치가 되더군요. 즉, 텐트 3동을 집어 넣기 위해 텐트를 한쪽 구석으로만 친거였습니다. 머 좋습니다. 이까지 이해 하겠습니다. 저도 그날 피곤한지라 술먹고 떠들고 큰소리로 웃고 그 소리 들으며 11시쯤 눈을 감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 고성방가에 정확히 두시간 자고 눈을 떴습니다. 그 인간들의 정말 하는 소리도 가지가지 입니다. 남자형제들 가족 같던데 부부관계 이야기부터 살림이 어떻고 살빠지니 머가 어떻고... 고스란히 그들의 대화를 다 듣고 새벽 세시쯤 잠잠해질려니 다시 소주를 찾더군요. 몇번을 몇번을 나가서 한 소리 할려다 참고 참았습니다. 결국 새벽 4시에 아가리 닫고 자러 들어가더군요. 그 집 강아지 새끼는 옆텐트, 우리텐트 다 돌아 다니면서 오줌을 싸질 않나... 그 집 애들은 새벽 한시까지 뛰어 노는것도 모자라 자고 있는 우리 텐트 바로 옆에서 놀면서 텐트를 치고 가지를 않나... 다음날 관리소에 항의 하니 관리하시는 분 말씀도 기가 막히더군요. 이미 들어와서 놀고 있는 사람한테 우리가 어쩌냐고... ㅡㅡ;; 중간에 푸른 잔디가 있고 도심이랑 가깝고, 특히 저처럼 자영업 하는 사람의 1박2일 캠핑의 거리상 목적을 따진다면 참 편하길래 겨우 겨우 양도받아서 가본 곳이지만 저는 두번 다시 안갈려고 다짐했습니다. 제발 제발 캠핑하면서 기본적인 매너랑 개념부터 탑재하고 다닙시다... more »
  • no-image

    장애인 시설의 불편함

    2015-05-11 176 Views

    캠핑장 시설은 아이들및 어른들이 즐기기에도 부족함없이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장애인화장실이 조금 문제가 있네요 아이들이 만져서 고장이 나곤해서 화장실 문을 잠근다고 하시더군요 관리실가서 직원분 모셔와서 열쇠로 화장실 여는데도 한참 걸렸구요 (급했으면 큰일날듯..) 문을 계속잠궈두어서인지 내부 공기도 탁하고 변기도 이물질이 묻어 있었습니다 많이 블쾌했습니다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장애인시설에서 장난을 치곤한다지만 조금만 더 배려해주시기 바랍니다 more »
  • no-image

    오토캠핑장과 너무나 비교되는 일반야영장(개선 할 수 없나요?)

    2015-04-27 1189 Views

    4월25~26일 1박 2일 낙동강오토캠핑장에 일반야영장을 다녀왔습니다. 화장실, 개수대, 샤워장도 깨끗하고 주변 풍경도 멋진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야영장 싸이트는 야영을 하라고 있는건지.... 이해를 할수가 없습니다. 자갈 크기가 너무 커서 두꺼운 매트를 깔고 자는데도 등이 배겨 잠을 자기가 힘들었습니다. 싸이트 크기도 넘 작고, 캠핑장비 운반의 어려움 등 옆의 오토캠핑장과 너무 비교되더군요 물런, 15,000원과 25,000원의 가격차이(만원)있지만 전기료와 싸이트 크기, 캠핑장비의 운반의 어려움, 화장실, 개수대가 먼 싸이트의 이용 불편함에 비하면 일반야영장의 이용이 넘 불편하더군요. 가장 시급한 건 너무 굵은 자갈로 인한 불편함... 이건 파쇄석이 아니라 완전 자갈입니다. 여름 맨발로 서있으면 다칠 수도 있겠더군요. 즐거운 캠핑이 될 수 있도록 위의 문제점들에 대해 검토해 보시고 개선 부탁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관리하시는 분들 수고가 많으세요. more »
  • no-image

    화장실뒷사람그리고나를위해서깨끗히.취사장에서머리세수이닦지마세요

    2015-04-15 271 Views

    취사장바닥에물이물이 젊은사람들10명이상 야채과일씻는다고바닥이수영장 비닐들은그냥두고가네 옆에사람잇눈데 상추물기털고가네 대학생아들이랑 취사장에서 열심히 씻고계시내 난샤워장인가 둘러보았네 샤워금지라고 안적혀있내 하다못해 세수금지라고 적어서붙여놓지 어느분빨래도하시네 여기취사장맞나????? 숯가루그냥잔디에뿌리네 봉지구입햇으니 그안에 안버리시고 비료주듯뿌리네 잔디위에 사이트하나ㅇ에차가 용달차2.승용차2대 헐대가족이네 12시까지 애들뛰어다니어 갓난아기울음소리 대가족 술판에 음악까지 미치겠네 아침에기분좋게산책 우리아들 수북히싸인술병들과 먹다남은음식들이 그대로 있었구 고양이도 맛나게 먹고있었다 등이총5개 끄지도않고잠잤나보다 아침에도불이켜져있다 자기집전기라고해도그럴가 앞사이트우리아침먹는데 자동차발시트열심히털고계신다 다터시고 이불터신다 집에간다 그리고 다시와야한다 이주변엔 여기뿐이다 어느누구도 나서서 이런것들을 해결하지못한다 조용한 힐링은다른곳에서 숯볼 에고기 소주마시면서 시끄럽게남에게 피해주면서 놀고싶다 그럴땐 이곳이 강추다 more »
  • 오토캠핑 A,B사이트 전기배치도_10

    오토캠핑 A,B사이트 전기배치도

    2015-04-07 2134 Views

    홈피에 오토캠장 전기분전함 배치도가 없어서 혹,참고하실분 계시면 참고하시라고 올려 봅니다...작년 가을부터 다니며 확인했던터라 왠만하면 위치가 다맞을꺼에요ㅎ사이트맵에 검은색 마킹된 부분이 분전함 위치입니다. more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