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삼락생태공원 오토캠핑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이용기준에 대한 안내

공지사항 게시판 읽기
작성일 2022-05-04 조회 13285
첨부

안녕하세요 삼락오토캠핑장입니다.

많은분들께서 헷갈려 하시는 부분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1. 한사이트 예약 후 여러동의 텐트를 설치는 불가능합니다. (단,한 가족의 이용일 경우는 주무시는곳과 쉘터정도는 설치가능합니다)

즉, 지인분들 초대 후 한사이트 이용시 여러동의 텐트 설치는 되지않습니다.


2. 오물처리비를 쓰레기봉투값으로 오해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현 캠핑장은 사업장용 종량제봉투를 따로 구매하여야만 쓰레기를 처리가능한 실상입니다. 

오물처리비와는 별개로 캠핑장측에서 봉투(1500원가량)를 무상지급하고 있으니 1박,2박에 상관없이 봉투는 한장만 드리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종량제봉투가 아닌 흰색일반봉투를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물처리비에는 재활용품 처리비용,음식물찌꺼기처리비용,시설이용시 오물에 대한 처리비용 등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3.현 캠핑장은 한사이트에  기준인원은 4인 입니다. 

 최대 추가인원은 2명이며 해당되시는 인원에 대해서는 추가금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숙박과 관계없이 입장시 입장료(시설사용료)로 추가금이 발생하고 기존의 방문객이 퇴실하셔도

추가인원이 입장이 불가합니다.(6인 입장시 추가금액 결제 후 퇴실 그다음 다른인원이 초과입실불가능)

잠시오셔도 등록후에 입장되고 조금만 이용하고가신다고해서 등록된 인원이 차감되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4.관리자가 많은인원의 통화로 인해 문의사항에 대해 모든부분을 숙지하고 있을수가 없습니다.

 통화량이 많아 많은분들의 상담을 도와드리기 위해, 문의사항을 문자로나마 내용을 기재해놓기 위해

통화상담은 받지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5.실시간예약시 주말의 경우 한사이트에 2,3명씩 중복으로 예약이 되고 결제가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결제방식이 신용카드,무통장입금,계좌이체등 여러방식의 결제로 인해 중복되는경우가 발생하고 있어서 이런경우를 대비해 예비사이트를 빼놓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중복으로 선택후 다른분께서 결제를 먼저하는 경우에는 결제까지 먼저하시는 분께 예약이 완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런경우 결제를 늦게 하신분께는 이용을 도와드릴수가 없습니다.


퇴실자분이 아까 입실하셨다고 다시 재입실하셔서 한사이트에 10명,12명씩 눈속임하여 입장후에 이용하는 악용사례로 인해

한사이트에는  6인까지만 등록을 도와드립니다.

주말의 경우 추가 예약을 할수 없으므로 입장인원이 많은경우 사전에 010 2582 9062로 문자보내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