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삼락생태공원 오토캠핑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삼락오토캠핑장 이용안내문

공지사항 게시판 읽기
작성일 2021-09-07 조회 24402
첨부

삼락오토캠핑장 이용안내문


* 이용시간은 예약일 오후2시부터 익일 12시까지 입니다. 입.퇴실 시간을 지켜주십시오.

* 캠핑장 내에는 10km 이하 서행하여 운행해주시기 바랍니다.(안전을 위해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어린이들이 항상 뛰어노는 공간이므로 과속은 절대 금지입니다.)

* 예약자,방문객 입장시 꼭 입구에서 예약자 확인 및 차량등록을 하시고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예약일, 사이트명, 예약자명 숙지해주시고 신분증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쓰레기와 각종 분리수거를 위해 분리수거장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 캠핑장 전구역 금연입니다.(화재위험)

* 음식물 쓰레기는 취사실 앞 음식물 통에 즉시 버려주십시오.(취사실 내 양치 절대금지!)

* 한사이트에 기준인원 4인입장가능  최대 2인 추가가능 입장,등록 가능합니다. (추가금 발생) 

(기존이용자분께서 퇴실하신 후에 뒤에 다른 일행분들의 추가입장이 불가능합니다 ,퇴실인원이 차감되지 않습니다.)

(인원체인지 불가입니다. 잠시 왔다가신분도 등록되므로 한자리에 6명까지 입장되고나면 다음분들은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차량 또한 1대 이상의 방문차량 출입시 1대당 2천5백원의 주차비가 발생됩니다.(방문객 차량은 지정주차장 이용)

(이는 입장기준이므로 숙박을 하시는 것과는 무관합니다.)

* 복지혜택을 받으시는분께는 정상결제 후 현장에서 복지할인을 도와드립니다.

* 밤 10시 이후 고성방가 및 소음은 자제 바랍니다. 2회이상 민원시 퇴장조치 하겠습니다.

* 사이트와 분전반함과의 거리가 제법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릴선은 35M~50M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점에서 릴선 대여(보증금 10,000원 대여료 5,000원))

*해당 캠핑장에서 운영되는 와이파이 시설이 없습니다 (다이나믹부산 시에서 운영되는 와이파이만 이용가능합니다)

* 일반사이트(17,000원)는 차량진입이 되지 않으며 전기사용이 안됩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예약바랍니다.

* 날씨가 덥다보니 간혹 이동식 에어컨과 캠핑카 에어컨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희 캠핑장은, 전기사용량을 600W로 규제를 하고 있습니다.

* 삼락오토캠핑장은 낙동강 고수부지에 설치되어 우기시 우수의 원활한 배수등을 목적으로 지면보다 사이트가 다소 높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 사이트 내 주차를 요할시에 자동차하부와 사이트높이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면당 일렬(개구리)주차를 권장합니다. 그외차량은 주차장에 주차하시어 차량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사이트 옆 캠핑장 외부에 공사장이 야간에도 공사를 진행하오니 가급적 다른사이트를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삼락생태공원은 문화재 구역으로써 방역이 불가합니다. 이로 인해 모기 및 진드기 등 해충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외에 안내사항은 홈페이지 상단에 이용안내문을 참고해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010 2582 9062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주말에는 직원이 현장이 바쁜관계로 통화가 많이 어렵습니다.

문자로 기록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